티몬, 설 연휴 동안 ‘레저·외식 상품’ 특가 판매
상태바
티몬, 설 연휴 동안 ‘레저·외식 상품’ 특가 판매
  • 전지선 기자
  • 승인 2020.01.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외식/전시 등 다양한 지역 상품 판매
설 연휴 특가 / 티몬 제공
설 연휴 특가 / 티몬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은 내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외식 등 지역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 연휴가 비교적 짧은 점을 감안해, 하루 혹은 이틀 간의 단기 여행을 즐기거나 멀리 떠나지 않고 부담없이 도심 속 휴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티몬은 이날부터 국내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레저, 맛집 등의 지역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우선 대표 상품으로 따뜻한 물에서 겨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상품이 있다. 1+1(종일권, 대/소인공통) 티켓을 정가(5만원) 대비 46% 저렴한 26,9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만 해당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즉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3월 1일까지다.

또한, 이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대/소인공통)을 정가 31,000원에서 40% 할인된 1만8500원에 판매하며, 명동 티마크 그랜드호텔 라운지 딸기 뷔페 이용권은 3만4900원이다.

설 연휴 동안 특별한 공연과 전통놀이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는 김해 가야테마파크 눈썰매장 이용권은 9900원에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예년보다 짧은 명절 연휴기간으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나 외식을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된다. 레저입장권에서부터 맛집, 전시 등 지역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으니 연휴기간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