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1 면접과 인적성 검사로 신입생 선발

메이필드호텔스쿨 제공
메이필드호텔스쿨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메이필드호텔스쿨이 2020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 시즌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지난 2007년 개교 이래 호텔 내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과 호텔의 각종 인프라를 활용, 최적화된 산학협력 시스템으로 국내외 특급호텔 호텔리어를 꾸준히 배출해 오고 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에서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2년제 전문학사 또는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일반 대학교 편입과 졸업 후 대학원 진학도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전문학사 과정 관광경영,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전공과 학사 과정 관광경영학, 식품조리학으로, 일반 대학과 학과 운영방식은 동일하다.

신입생은 내신과 수능 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1대 1 면접과 인적성 검사로 선발하고 있다.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또는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를 앞둔 수험생,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타 대학 졸업자 및 전문학교 졸업자 모두 지원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스쿨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PC나 모바일로 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스쿨 관계자는 “본교는 호텔 유급 현장실습 프로그램 '메인클럽'과 호텔 트렌드에 따른 신속한 교육과정 개편 등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으로 호텔·관광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수험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