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의 브랜드 오피스텔로 신뢰, 사무실 상가 동시 분양

오랜만에 중구 충무로 내에 첨단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중구 일대는 지난 몇 년간 한류 등 중국관광객들의 폭증 등으로 인한 기존 오피스텔들의 호텔 전환으로 오피스텔이 부족한 상황이다. 

충무로역 스위트엠은 부족한 충무로, 중구 내 오피스텔 수요를 해소할 최고의 투자상품이다. 일단 위치가 매우 좋다. 충무로역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린다. 또한 바로 옆이 삼성 제일병원이다. 명동, 동대문, 종로, 을지로 일대의 다양한 쇼핑, 역사 관련 인프라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한옥마을, 남산타워 및 중구청, 충무초, 덕수중, 동국대학교 등 휴게공간, 행정, 교육기관도 가깝다.

남산1호 터널이 가까워 빠르게 강남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철 2, 3호선 환승역인 을지로4가역, 동대문문화역사공원역 등도 도보 10분 전후 거리이며 다양한 버스노선까지 갖춘 서울 4대문의 요지이며 사통팔달의 중심이다.

또한 현장 일대가 ‘중구 인쇄 특정개발진흥지구’로 지정돼 30만3249㎡ 규모로 개발되며 총 23개 권장업종, 관련업종의 집중화 및 이로 인한 고용 증대로 지역활성화가 더욱 기대된다.

도로 맞은편의 세운상가 일대가 순차적으로 ‘세운재정비 촉진지구’로 지정되어 개발이 본격화하고 있다. 더구나 66,190개의 사업체, 423,808명의 종사자를 확보한 중구는 고정적인 유동인구와 이에 따른 임대, 주거, 상권수익측면에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강점이 있다.

대한토지신탁(주)의 공신력도 믿음을 더한다. 대한투자신탁은 9조원 자산규모의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신탁사로 남다른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자부한다. 

충무로역 스위트엠에서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오피스텔 89실, 사무실 15실, 상가 17실로 이루어져 주거, 사무, 근생시설의 연계로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풍부한 임대수요, 안정적 상권 등 실투자자, 투자자 모두에게 만족스럽다. 

홍보관(퇴계로)은 충무로역 8번 출구 방면으로 도보 3분 거리이며 현장은 도로 맞은편으로 방문 시 충무로역 초역세권의 가치를 한눈에 알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문의전화나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