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전문 교육 출판사 꿈을담는틀(이하 꿈틀)에서는 비문학 독서 기출 문제집 <밥 먹듯이 매일매일 비문학 독서>(이하 밥비)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밥비>는 기출 문제를 통해 문제 해법을 익힐 수 있는 ‘밥 먹듯이 매일매일 시리즈’의 비문학 독서 기출 문제집으로, 최근 수능 국어영역에서 고득점의 관건으로 주목되고 있는 긴 지문 고난도 문제를 집중 학습하여 2020학년도 수능에 대비할 수 있다.

<밥비> 개정판에는 기존 지문 길이별 ‘단지문-중지문-장지문’ 외에 2019학년도 수능, 평가원 모의평가의 핵심 기출 문제들로 구성된 ‘종학 독해’를 추가했다.

<밥비>는 ‘밥 시리즈’의 ‘3단계 3독 3해’ 학습법과 수준별, 난도별, 지문 길이별 권장 학습 플랜으로 자기 주도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밥비>만의 독해력·문제 해결력 향상 프로그램인 ‘제대로 독해법’과 ‘제대로 접근법’을 통해 지문 분석과 문제 풀이 능력을 완성할 수 있다.

꿈틀 관계자는 “<밥비>는 비문학 독서의 독해력과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켜 수능 국어 1등급을 받고 싶은 학생 또는 기출 문제에 대한 꼼꼼하고 자세한 풀이를 원하는 학생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꿈틀 네이버 밥매공 카페에서는 방학마다 학생 회원을 대상으로 ‘밥 시리즈 스터디’를 운영해 ‘밥 시리즈’로 체계적인 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밥비>는 최근 공무원 시험 준비생 사이에서 공무원 시험 참고서로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