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JTBC홈페이지)
(사진출처=ⓒJTBC홈페이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인물관계도가 주목된다. 

특히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은 원작으로 하는 만큼 원작과 얼마나 비슷할지도 관전포인트로 꼽힌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작인 이태원 거리 속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줄거리에 담았다.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은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이주영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맡는다.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를 보면 박서준은 중졸이자 전과자, 단밤 사장인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이어 김다미는 소시오패스이자 인풀루언서, 단밤 매니저인 조이서 역을 맡았다. 

 

 

(사진출처=ⓒJTBC홈페이지)
(사진출처=ⓒJTBC홈페이지)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에서 개인주의자이자 요보호아동, 장가 전략기획팀장인 오수아 역을, 김동희는 장근수 역을 맡았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는 웹툰 원작자인 광진이 직접 극본을 작성해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서준과 김다미의 조합과 더불어 김다미가 첫 드라마 주연을 맡은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박서준의 나이는 33세이며 김다미의 나이는 26세다. 또한 김동희는 `SKY캐슬` 이후 11개월 만의 복귀작이자 첫 성인 역을 맡아 어떻게 성인 역을 풀어낼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몇부작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많다. `이태원 클라쓰`는 총 16부작이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