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즈 밸런타인 굿즈, 오는 12일부터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서 만날 수 있어

‘Let’s Love (with Spoonz)’ / 엔씨소프트 제공
‘Let’s Love (with Spoonz)’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스푼즈(Spoonz)’가 오는 14일 광고모델인 ‘뉴이스트(NU’EST)’와 콜라보레이션 한 ‘Let’s Love (with Spoonz)’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Let’s Love (with Spoonz)’를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판타지 동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밸런타인데이에 마음을 전하는 ‘러브메신저’로 등장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Goods, 상품)도 출시한다. 트윈링, 실링 왁스, 데코 크로스백, 바인더 플래너, 홀더링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스티커 데코 엽서, 카드지갑(키링 포함), 쿠션커버, 스페셜 에디션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는 오는 12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엔터사업실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 음원으로 ‘우리 서로 사랑해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스푼즈와 뉴이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콜라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