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디앙, 마카롱 등 프랑스 전통 고급 디저트 포함한 다양한 선물 제품 선봬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파리바게뜨가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스텔톤 패키지에 케이크, 초콜릿 등을 담은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해피 밸런타인데이(Happy Valentine’s day)’를 주제로 화사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혔다.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감성적인 어휘도 디자인에 녹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초콜릿 위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로맨틱 기프트’ ▲하트 모양의 패키지 ‘하트블라썸’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의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망고, 패션푸르츠, 코코넛) 등이다.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생크림에 딸기잼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위에 꽃마차를 얹은 ‘꽃마차 케이크’ ▲딸기 무스크림을 바른 하트 모양의 케이크 시트를 레드 컬러로 아이싱한 ‘러블리 하트케이크’ 등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을 통해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마카롱 해피콘도 증정한다. 제품 수령은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배달 및 매장 방문 픽업 중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치 손편지를 보내는 것처럼 감각적인 타이포 디자인을 입힌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