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PC방 접속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아이온’ / 엔씨소프트 제공
‘아이온’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신규 콘텐츠 ‘전투 지원’ 추가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이날부터 사냥, 회복 등 기능을 자동 지원하는 ‘전투 지원’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지원 시스템에 원하는 스킬을 등록해 자동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자동 전투뿐만 아니라 일정량 이하로 떨어진 HP(Health Point, 체력), MP(Mana Point, 마력)를 회복시키는 물약 자동 사용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지원 시스템을 사용해 퀘스트 몬스터 우선 공격, 잡동사니 아이템 자동 판매 등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지원은 모든 필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귀환하면 종료된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밸런타인 해적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유지(매일 3시간, 6시간), 이벤트 임무(잉기스온·겔크마로스 지역 몬스터 처치) 등을 수행하면 ‘궁극의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에 위치한 ‘궁극의 초콜릿 탑’에서 궁극의 초콜릿 10개와 100만 키나를 사용해 ‘루키부키 주화’도 얻는다. 이벤트 임무 합산 포인트에 따라 루키부키 주화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4일까지다.

아이온은 내달 25일까지 PC방 전용 이벤트 ‘피시룽의 깜짝 PC방’도 개최한다. PC방 접속 후 필드 활동(사냥)에 참여하면 명성 포인트 획득량이 30% 증가한다.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 ‘숨겨진 미니움 창고’에 추가 입장(주 2회)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라크룸·드마하·붉은 카탈람(북부)에 위치한 PC방 전용 이동사를 만나 1키나를 소모하면 공간 이동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