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전기기사 수험서 ‘2020 에듀윌 회로이론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전기분야 2월 1주차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이 담긴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는 생소한 용어나 어려운 개념을 복잡하지 않게 풀어내고 있으며, 풍부한 이미지 자료를 통해 자주 출제되는 이미지를 눈에 익힐 수 있다. 또한 강의 꿀팁이 수록돼 놓치기 쉬운 이론을 정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적중 예상문제와 5개년 기출문제 등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만 골라 담아내 완벽한 문제풀이 대비가 가능하며, 단기간 합격을 돕는 학습 플래너로 스스로에 맞는 효율적인 시간 관리방법 계획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특별제공되는 회로이론 핵심요약노트와 5개년 기출문제 해설특강 등 부가 학습자료는 전기기사 합격을 앞당기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이어 "‘2020 에듀윌 회로이론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수험서를 포함해 에듀윌의 각종 전기(산업)기사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