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실제 합격생의 생생한 노하우가 담긴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 게시판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게시판에는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합격수기가 7200건 이상 올라왔고, 이에 대한 누적 조회수는 1000만건을 넘어섰다. 

합격수기 중 자신을 '육아맘'이라고 밝힌 박씨는 "출산한지 얼마 안된 3월부터 공부를 시작해 독박육아와 시험공부를 병행했다"며 "순수하게 시험공부만 할 수 있는 여건이 아니기에 나름의 계획을 세우고 1.5배속으로 온라인강의를 들었다"고 자신만의 합격 노하우를 전했다. 

이어 "학습질문방을 많이 활용하는 것이 좋다. 교수님이 직접 댓글을 달아주니 그 부분은 신기하게도 잘 안 잊어버리게 되더라"며 "공부는 9월까지 끝낸다는 마음으로 미리 준비해 기분 좋은 마음으로 시험장에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씨의 노하우를 포함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7200여건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1위 기록을 인증받은 기업이다. 지난해 10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진 후, 이틀 만에 6000건에 달하는 시험후기가 에듀윌 홈페이지에 등록됐다. 같은 기간 100~290건 수준에 머무른 타사들과 대조되는 모습이라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