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에 소원을 빌며 한 해의 안녕을 기원하는 풍습에서 착안

‘우리 아기 건강 기원’ 이벤트 / 일동후디스 제공
‘우리 아기 건강 기원’ 이벤트 / 일동후디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초유밀플러스’가 민족 고유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우리 아기 건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름달에 소원을 빌며 한 해의 안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풍습에서 착안해 예비맘부터 출산맘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시즈널 이벤트로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우리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소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우리 아기 건강 기원’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9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초유영양제인 ‘후디스 초유밀플러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후디스 초유밀플러스는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신선한 풀로 키운 젖소의 초유단백으로 면역 영양소 아연, 비타민 D 등 필수영양성분과 두뇌구성성분 DHA, 유산균 등을 배합하여 만든 영양보충제이다.

‘초유’란 출산 직후 분비되는 유즙으로 갓 태어난 아기의 건강을 지켜주는 방어인자인 면역글로불린(IgG, slgA)과 락토페린, 성장인자(IGF, TGF)가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 등이 다량 함유돼 연약한 유아부터 성장기 아이들과 노인에게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우리 몸의 자체 면역력을 위해 영양과 면역성분이 농축된 초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초유단백에 풍부한 면역글로블린과 아연, 비타민D 등 필수영양소가 배합된 농축된 초유밀플러스로 추운 겨울, 맛있고 간편하게 몸 속 방어력을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