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구미호의 계약자 ‘유리’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구미호의 계약자 ‘유리’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 김대환 기자
  • 승인 2020.02.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데이트 기념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업적 이벤트 진행
‘세븐나이츠’ / 넷마블 제공
‘세븐나이츠’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영웅 ‘유리’를 신화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7일 밝혔다.

구미호를 모티브로 한 영웅 ‘유리’는 신화 각성을 통해 화려한 외관은 물론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갖춘 영웅으로 거듭난다. 

신화 각성한 ‘유리’는 전투 중 생명력이 다해도 다시 한번 부활하고, 각성기를 통해 적군의 스킬 재사용 시간을 늦추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다.

그동안 ‘유리’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의 필수 영웅으로 손꼽혔으나, 신화 각성 이후에는 PvP(Player VS Player) 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 ‘결투장’, ‘요일 던전’ 등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일반영웅 영혼조각 100개 선택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유리를 신화 각성하면 ‘용맹한 초록 슬라임(2성)’을 지급하고, 신화 각성한 유리를 강화하면 ‘4성 스킬북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의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수백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