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통해 밸런타인 기획상품 10종 10%할인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 커뮤니크 제공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 커뮤니크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소중한 이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밸런타인 시즌 한정 케이크와 생딸기가 가득한 신제품 음료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날부터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투썸이 최근에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부터 생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신제품까지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은 ▲스트로베리 라떼+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등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2종 ▲디저트 케이크+아메리카노(R) 등 음료 및 디저트 세트 메뉴 4종, 루비 초콜릿 무스 등 홀케이크 4종 총 10종이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 및 다가올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로맨틱한 비주얼의 모바일 기프트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오더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스트로베리 라떼’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가 마련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들로 소중한 이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