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1000명의 체험단 모집

‘트루맘?뉴클래스’ 리뉴얼 1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 이미지 / 일동후디스 제공
‘트루맘?뉴클래스’ 리뉴얼 1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 이미지 / 일동후디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의 자연방목 청정분유인 ‘트루맘?뉴클래스’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1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계절 자연방목 청정원유에 모유와 가까운 영양설계를 자랑하는 ‘트루맘 뉴클래스 퀸’과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우수성을 대대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일동후디스의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별도의 체험단 페이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공유한 URL과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5일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의 체험단에게는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와 '트루맘 뉴클래스 퀸' 중 아기의 월령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의 체험단 중 우수 참여자 15명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 10만원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10명의 참가자에게는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후디스몰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달로 리뉴얼 1주년을 맞은 ‘트루맘?뉴클래스’는 365일 신선한 풀로 키운 건강한 자연방목 원유에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면역글로블린 sIgA, IgG 등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방어인자를 배합하고, 건강한 장과 황금변을 위해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소화흡수는 물론 균형 잡힌 성장발달을 위해 두뇌구성성분인 타우린과 인지질, 스핑고마이엘린까지 첨가했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모유와 더욱 가까운 영양설계와 초유 성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루맘?뉴클래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1주년을 맞이해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 최근 미세먼지는 물론 독감이나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 내 몸을 지킬 수 있는 면역력 강화가 큰 화두가 되고 있는 만큼, ‘아기 면역’에 집중해 아기 건강의 기초가 되는 ‘방어인자’ 성분을 높인 ‘트루맘?뉴클래스’로 아기의 건강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