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SNS 통해 아이가 레고 프렌즈를 즐기는 모습 인증

‘레고 프렌즈와 함께하고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 / 피알원 제공
‘레고 프렌즈와 함께하고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 / 피알원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본격적인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4인 가족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프렌즈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레고 프렌즈와 함께하고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가 레고 프렌즈로 역할극을 즐기거나 레고 프렌즈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레고프렌즈와함께해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등 개인 소셜 채널에 오는 29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내부 추첨을 통해 1등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140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4인 가족 호캉스 패키지’와 ‘레고 프렌즈 우정버스(41395)’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호캉스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아 2인 가족 기준 남산 풀 프리미어 룸 1박과 조식이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서울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와 스파를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패키지의 유효기간은 2021년 2월 28일까지다.

이외에도 2등 20명에게는 ‘레고 프렌즈 베이킹 경연대회(41393)’가, 3등 50명에게는 ‘레고 프렌즈 플레이 큐브’ 5종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