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배도차, 회풍난열 등 바람 속성 스킬 발휘하는 새로운 영웅 ‘낙풍 연화’ 공개

'파이널 블레이드' / 엔씨소프트 제공
'파이널 블레이드'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RPG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무사 무신 영웅 ‘낙풍 연화’를 확인할 수 있다. 

낙풍 연화는 ‘이배도차’ 액티브 스킬을 사용해 적군 5인을 넘어뜨리고 출혈 피해를 줄 수 있다. 회풍난열’ 분노 스킬은 적군 5인의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엔씨는 파이널 블레이드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 3종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오는 3월 3일까지 ‘3주년 맞이 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험 수행 중 드랍 되는 3주년 주화 아이템을 교환소에서 ‘9성 5급 장비 상자’, ‘초월(무극) 직업 선택 호리병’ 등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오는 3월 4일까지 ‘3주년 맞이 퍼즐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퍼즐열쇠를 사용해 16조각 퍼즐을 열면 미션을 확인할 수 있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퍼즐 깜짝 상자’, ‘금화’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내달 10일까지 ‘3주년 맞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적 출석 일자에 따라 ‘무신의 정수’, ‘고급 품질 변환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