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5시 시작, 총 3부로 구성...다양한 행사 선물, 이벤트 준비

유튜브 채널 '생생!톡스'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 유튜브 채널 '생생!톡스'는 2일 오후 5시부터 홍대걷고싶은거리에서 '더샘과 함께 하는 생생!톡스 현장 출동'을 시작한다.

생생!톡스는 뉴스가 홍수처럼 밀려드는 요즘, 한주간의 이슈를 쉽고 재미있게 재구성해 선보이는 뉴미디어 채널이다.

생생!톡스 관계자는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스튜디오를 벗어나 청춘남녀와 함께 꾸미는 생생!톡스 현장 출동을 준비했다. 생생!톡스가 준비한 유쾌한 뉴스와 이벤트, 버스킹 공연을 함께 즐기고 새해 선물도 듬뿍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알렸다.

행사 선물로는 ▲LA갈비세트 ▲로메르 스파 세트 ▲한그리아 목걸이(15만원 상당) ▲골전도 이어폰(15만원 상당) ▲더샘 럭키 화장품 세트 ▲인터콘티넨탈 몰스킨 다이어리 세트 ▲띠아모 커피 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현장 출동은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는 생생!톡스의 김영호·김주사랑 아나운서가 이끈다.

더샘과 함께 하는 생생!톡스 현장 출동은 1부와 2부, 3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는 '홍대 젊은이들과 함께 만드는 생생!톡스'라는 콘셉의 현장 뉴스다. 2부는 '청춘남녀 시사고양 퀴즈!톡'이라는 이름의 시사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3부는 청춘남녀의 2019년 새해 희망을 듣는 시간인데, 3부에 참가자들의 발언은 영상으로 제작된다.

이밖에 록 음악을 기반으로 한 5인조 플렉서블 밴드 론(LORN)의 버스킹 무대도 준비됐다. 밴드 론(LORN)은 드럼 신범수, 베이스 김윤빈, 기타 정성일, 보컬 겸 기타 손병철, 보컬 고명환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음악과 젊음의 거리로 익히 알려진 홍대걷고싶은거리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샘과 함께 하는 생생!톡스 현장 출동에는 CJ푸드빌 협찬의 이벤트인

'케이크 손 안대고 예쁘게 먹기' 대회도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구독하기'만 눌러도 화장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