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쿠팡,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 실시
  • 전지선 기자
  • 승인 2020.02.1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중에 사전예약하면 주말 오전 7시까지 배송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 쿠팡 제공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 쿠팡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로켓와우 고객이라면 이제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서비스’로 주말 메뉴 걱정을 덜 수 있다.

쿠팡은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서비스’는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 쿠팡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정해진 주말 오전 7시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상품이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판매 대상이다. 킹크랩, 전복과 같은 싱싱한 수산물부터 제철과일, 인삼, 자연산 송이버섯, 한정수량 대용량 식품 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들을 사전예약으로 매주 주말 새벽에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신선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쿠팡 로켓프레시 제품들은 원산지, 표시사항 준수 여부, 변색, 위생상태 확인, 중량 및 규격 확인 등 최대 19가지 품질 검사를 거친다. 신선식품 전용 물류센터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위생관리, 유통기한 관리 등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한 방안을 끊임없이 고민해 왔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다양한 로켓프레시 제품을 사전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