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의원 신년사 통해 밝혀...“금융 및 자본시장전문가로 한국증시 안정화도 기여”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 / 윤정환 기자

[공감신문] 윤정환 기자=2일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성남 분당을)은 “실물경제 회복을 위해 의정활동에 주력하고 전문가로서 한국증시 안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 의원은 배포한 2019년 신년사에서 “우리 국민들이 많이 아쉬워하는 문제가 바로 경제”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의원은 “최근 국민 여러분이 느끼는 체감경제가 너무 좋지 않아, 죄송하기도 하고 더욱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올해는 실물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

그러면서 “지난해 신용정보법 개정안, 증권거래세 인하 개정안, 사모펀드 활성화 법안, 기업접대비 한도 상향 법안 등을 대표발의했다”며 “법안이 통과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 의원은 “지난해 우리 국민 여러분이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열심히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생각하고 더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함께 잘 사는 대한민국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황금돼지처럼 국민 모두가 풍성하고 여유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