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탄화규소(SiC) 살균&건조 전문기업 주식회사 홈세라(대표 양정희)의 무선신발건조기 S200이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시상식에서 히트상품 브랜드 신발 건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홈세라(HomeCera)는 ‘HOME + Ceramics’이라는 의미로 기본부터 남다른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세라믹 살균 건조 전문 브랜드이다. 홈세라는 살균 건조기의 특허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게 가정용 SiC 제품과 세라믹을 활용한 다양한 살균, 건조 및 이미용 제품을 활발하게 연구하고 있다.

홈세라 무선 신발 건조기 S200은 공기 속의 세균, 습기, 악취를 빠르게 흡입해 세라믹 탄화규소(SiC) 허니컴 히터를 통과 시켜 분해 후 정화된 공기와 원적외선을 방출, 공기 대류 방식으로 살균, 건조, 탈취를 한번에 실현한다. 완전 분해해서 배출 하기 때문에 각종 균은 99.9% 사멸 가능하다. SiC는 매연 저감 장치 및 미세먼지 제거에 사용되는 소재로 살균, 건조, 탈취를 하는 과정에서 유해물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홈세라 양정희 대표는 “홈세라는 세라믹 탄화규소를 이용한 신발건조기로 사용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으며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