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단일 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9년까지 무려 ‘세 번째’ 공식 인증받은 기록이다.

에듀윌이 이와 같은 기록을 달성한 이유를 몇 가지 꼽을 수 있다. 먼저, 업계 최고의 교수진이다. 소위 ‘1타 강사’라 불리우는 에듀윌의 교수진들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1타 강사는 에듀윌에 다 있다’라는 소문이 돌 정도다. 특히, 에듀윌 수험생이라면 이런 교수진의 명품 강의를 모두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의 교재를 꼽을 수 있다. 해당 교재들은 매년 적중을 뛰어 넘는 합격비법을 담고 있으며 내용부터 구성까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합격에 최적하 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따라만 해도 자연스럽게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합격 커리큘럼을 비롯해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될 때까지 하게 만드는 에듀윌 ‘학습시스템’ 등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합격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것이다. 

끝으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으며, 각종 부동산 관련 정보 및 취업,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또한, ‘부동산 실무대학’을 통해 초보 공인중개사들이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실무업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세 번’ 인증 받은 에듀윌의 합격 커리큘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