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4in1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힐링쉴드 4in1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이자 스마트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폰트리 힐링쉴드가 고속 충전이 가능한 4in1 C TO C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

힐링쉴드 4in1 C TO C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은 USB A타입, C타입 입력 단자와 C타입, 라이트닝(8핀) 출력 단자로 4가지 멀티 단자가 일체형 케이블로 제작된 IT 디바이스 기기 전용 제품으로 별도의 변환 젠더 없이 플러그 분리만으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닌텐도스위치, 아이패드, 아이폰 등의 충전이 가능한 액세서리 제품이다.

해당 케이블은 최대 60W의 대용량 출력으로 PD 타입의 충전기와 함께 사용 시 맥북에어 13인치 기준 약 1시간 30분 이내 완충을 지원하며 업그레이드 스마트 칩셋 사용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디바이스에 맞는 맞춤 전력을 공급해 아이폰12시리즈의 경우 30분 충전으로 50% 이상의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고속 충전 기능과 함께 480Mbps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로 최대 1G 파일을 30초 만에 전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 C TO C 케이블과 같은 고속 충전 케이블 사용 시 약한 내구성으로 잦은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한 제품으로 고강도 TPE 재질 사용, 고밀도 나일론 매듭으로 강한 장력과 내구성을 가진 휴대성이 높은 고속 충전 케이블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폰트리 몰과 힐링쉴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4in1 C TO C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테스트 영상 등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수출 유망 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2020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IT+자동차+생활가전 등의 35,000가지 이상의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라이버시 보안 필름, 일반형 액정보호필름은 5~32인치까지 원하는 사이즈로 커스터마이징 제작이 가능해 관공서, 공장, 기기 제조업체, 병원, 학교, 개인 등에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