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유튜브 채널에서 ‘플그 LOOK_이주의 핫신상템’을 통해 다양한 남자 코디를 소개한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는 3월 말부터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집콕룩, 꾸안꾸룩, 컬러별 코디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긴팔티와 반팔티, 맨투맨 등의 상의와 청바지, 면바지 등 기본적인 상품을 소개해 친근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독특한 소통형 예능 콘텐츠를 통해 많은 유저가 채널을 구독하도록 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호감을 높일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캐주얼한 느낌의 댄디룩과 데이트 때 입을 만한 남친룩, 올 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데일리룩 원마일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으며 본사만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 덧붙였다.

한편,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유튜브 스타인 ‘고말숙’과 협업해 여친룩 코디 콘텐츠를 채널에 게시할 예정이다. ‘고말숙’은 최근 홍대 대표 스트릿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의 상품을 소개하는 쇼핑 하울을 진행하며 봄에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여친룩 코디까지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매주 토요일마다 공개되는 ‘플그 LOOK_이주의 핫신상’ 행사에서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공개된 상품들 중 하나를 구독자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엠플레이그라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