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어린이화장품 전문브랜드 봉봉프랜즈가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어린이화장품세트 ‘봉봉홀리데이 메이크업박스’를 10종 구성으로 내용물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한날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로 준비된 ‘홀리데이 메이크업박스’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꾸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으로, 이달 진행된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처음 선보였다. 

주요 구성품으로는 퍼플글리터 메이크업박스, 천연유래 봉봉썬쿠션, 빨강무와 자색고구마로 색을 낸 봉봉컬러밤과 스틱블러셔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무아세톤 무색소 무방부제 네일리무버페이퍼, 의료용테이프로 만든 스티커귀걸이세트, 세안밴드 등이 포함됐다. 그 중 손톱에 붙이는 네일프랜즈봉봉은 키즈(3세~7세), 주니어(7세~초등학생) 아이들의 손톱크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스탬프 블러셔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용량은 더 늘린 하트모양의 스틱블러셔로 변경되었으며, 화장놀이 후 깨끗하고 안전한 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그린티카밍클렌징워터’도 포함됐다. 구성은 업그레이드 됐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다. 

한편 봉봉프랜즈는 어린이 선물니즈에 맞춰 이달 중 월 2회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21일(수) 오전11시와 28일(수) 오후10시 방송이 확정된 상태다. 상품이 궁금할 경우 실시간 Q&A와 함께 쇼핑 라이브로도 확인할 수 있다. 

봉봉프랜즈 관계자는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기준으로 네이버쇼핑 검색 어린이메이크업박스 부문 상품평, 화장놀이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이니만큼 만족도가 큰 선물세트가 될 것이라 본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봉봉프랜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