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_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교재
▲ 사진_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교재

[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일간대치동’은 비대면 학습 환경에서 초등 기초학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라이브 수업과 양질의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치동 학원 원장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온라인 실시간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간대치동 교재는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의 교육 노하우를 담아 대치동의 과목별 전문 학원장이 직접 집필했다. 대치동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쌤국어연구소(국어) ▲원리탐구(수학) ▲역사화랑(사회) ▲미래탐구(과학) 학원과 제휴해 시중 교재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대치동만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대치동 독해비법을 적용한 국어 교재를 통해 초등학교 때부터 국어능력과 언어적 사고능력 등 기초 학력을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색다른 도형이나 미로 형식의 수학 문제를 풀며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을 높이고 통합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사회 과목은 타 교과의 내용을 통합적으로 구성해 사회현상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교재를 개발했다. 과학 과목은 일상생활 속의 과학적 현상과 연계된 주제로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탐구수업이 진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초등 교재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간대치동 수학(1학년~6학년), 국어(1학년~4학년) 중 과목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