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70일만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1, 2차 시험을 동차합격한 단기합격자의 합격후기를 전했다.

해당 합격자는 학습기간이 부족해 경록 문제풀이 강의를 먼저 수강한 뒤 문제 지문 위주로 경록 기본서를 보는 방식으로 공부했다. 기본서를 완벽히 학습한 이후 문제를 푸는 보편적인 방법과 다른 학습전략이다.

이외에도 문제를 무조건 암기하는 것보다 이해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느껴 시간이 날 때마다 경록 인강을 1.4배속으로 반복수강하며 문제 이해에 힘썼다. 강의를 한번씩 더 볼 때마다 문제 지문이 하나씩 더 이해됐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본 합격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학습에 매진해 불과 70일만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1, 2차 시험 동차합격을 이뤘다. 이후 경록 공식홈페이지에 자신의 합격수기를 게재했다.

그가 이용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가 그룹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이며,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단기에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포인트를 익히는 방법으로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이는 게 가능하다.

합격후기를 공개한 경록은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다양한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한편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