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좋아할만한 깊고 풍부한 식감의 크로아상 제공 브랜드 크로크로가 1월 1일 신년맞이 ‘크로아홀’ 신제품을 전격 출시 했다. 크로아홀은 스파게티, 소시지, 누텔라, 팥, 생크림 등 다양한 재료들이 크로아상 속에 쏙 들어있는 제품으로 뻔하지 않은 신선함으로 고객들의 입맛 취향을 저격한다. 

특히 팥크림 크로아홀은 팥과 생크림의 조합 그리고 그 위에 쌉싸름한 녹차가루 토핑이 가득 담긴 메뉴로 특이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또 달달한 메뉴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진한 누텔라와 초코 크로아상이 만난 더블 초코 크로아홀, 땅콩 크로아상 안에 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로칸슈 크로아홀, 달달한 팥앙금이 들어간 앙버터 크로아홀도 인기메뉴다.

부드러운 빵과 속 재료의 조화로 짭조름한 맛을 한껏 살려주는 메뉴들도 준비됐다. 고소한 명란 스파게티를 크로아상 속에 넣은 명란스파게티 크로아홀은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문제없다. 또, 통통한 소시지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의 조합으로 중독성 있는 맛을 선보이는 소시지 크로아홀도 주목할 만 하다. 

관계자는 “크로크로에서는 다양한 크로아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크로아홀 2EA와 아메리카노를 구입하실 시 기존 9,100원에서 6,200원으로 할인된다. 또, 크로아홀 세트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에게는 2019년 기해년을 맞아 황금돼지저금통을 증정해 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요즘 뜨는 창업 브랜드로도 주목받고 있는 크로크로는 합리적 비용의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곳이다. 이는 인테리어부터 교육 운영, 마케팅까지 본사의 아낌없는 지원이 함께하며 누구나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크로아상을 구워 제공하게 한다. 특히 크로크로에서는 불합리한 수익 배분으로 인한 점주의 소득 부실도 철저히 해결했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크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