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듀피디
사진제공 : 에듀피디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3월 26일 치러지는 상반기 경찰공무원 순경 공개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90일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찰공무원 시험은 2022년부터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고교 과목이 폐지되고 기존 영어와 한국사 필수 과목이 공인시험(검정제)으로 대체 됨에 따라 형사법, 헌법, 경찰학 단 3과목이 필수과목으로 개편됐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합격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수강료를 약 80% 초특가 할인 제공하는 ‘슈퍼특가’ 혜택과 합격 시 합격축하금 최대 20만 원 제공 프로모션과 함께 2022년 변경되는 시험제도에 맞춰 특화된 90일 과정의 전 과목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를 선보임으로써 짧은 준비 기간에 맞춰진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경찰공무원 합격패키지’는 ‘형사법, 헌법, 경찰학’ 전 과목의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강의 구성으로 기획되었으며, 합격의 변별력을 높일 수 있는 ▲헌법(판례)특강과 체력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경찰(체력)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공인시험으로 대체되는 영어와 한국사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지텔프(G-TELP)와 토익, 한국사능력검정 특강 중 원하는 강좌 2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경찰공무원 전임 ‘형사법 이천호 교수’, ‘헌법 고영동 교수’, ‘경찰학 송광호 교수’가 맡아 기본이론 개념 정리 및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이론 숙지부터 실력 점검까지 개편된 과목의 수험 범위 및 출제 포인트에 맞춰진 학습 노하우를 압축해 빠르게 정리해 준다.

2022년 경찰공무원 순경 공채 시험 대비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의 혜택 및 ‘90일 합격패키지’ 전 과목 상세 커리큘럼과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