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 1등 브랜드’, ‘design your party’design your partydesign your partydesign your party라는 슬로건으로 운영 중인 돌잔치 전문브랜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2019년 새해를 맞아 ‘돌잔치공동구매 할인받으면돼지’라는 주제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4 일 관계자에 따르면 ‘돌잔치 공동구매 할인받으면 돼지’ 이벤트는 △공구원 식대할인 △돌상 할인 등 두 가지의 통큰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올해 11주년을 맞이하는 플로렌스는 2019년 황금돼지해 기해년(己亥年)를 맞아 아기의 첫 생일파티인 돌잔치 행사의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공동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은 1월 16일~3월 15일 2달간이다. 공동구매 인원의 수에 따라 혜택은 차등 적용이 되며, 플로렌스 지역 매장별로도 차이가 있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현재 많은 공구장이 확보된 상태며, 공동구매의 성격상 공구장을 중심으로 공구원이 많을수록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돌잔치 1등 기업으로 꼽힐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아 신규, 재방문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파티전문업체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가족행사를 포함해, 기업행사 등 각종 연회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목동 영등포오목교점, 의정부점, 일산점, 가천대역점, 하남점, 동탄점, 위례점, 수원점, 안산점, 군포산본점, 보라매점, 대구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