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맞벌이 부부가 선택 아닌 필수가 된 현실에서 아이를 키우며 직장을 다니는게 현실적으로 그리 쉽지가 않다. 그래서 자녀를 키우는 많은 주부들이 아르바이트나 재택부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그중 원클릭시스템으로 특허 출원에 성공한 쇼핑몰재택부업, 창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아지트샵은 실제로 수많은 성공사례들로 주부뿐만이 아니라 대학생, 직장인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쇼핑몰, 공동구매 경력 8년차의 조현정씨는 그동안의 경력을 살려서 아지트샵을 시작한지 3개월 만에 2200만원의 수익을 창출했다.

업무적인 관리까지 도맡아했던 쇼핑몰, 공동구매와는 다르게 휴대폰 하나로 홍보만 하면 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고 한다. 

조현정씨는 “컴맹, 기계치, 몸치였던 그저 평범한 아줌마도 해낼 수 있는 일이다. 한푼이라도 아끼고 벌어보려는 육아맘들의 마음을 백번 이해하기에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도록 눈높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부업시작 3개월만에 본사성공후기 주인공(아지트샵홈페이지 확인가능 29번, 122번)으로 두 번 등극한 경험을 바탕으로 후배 양성에 최우선으로 힘쓰기위해 인천에 사무실을 오픈해 오프라인으로 상담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아지트샵 조현정' 을 검색하면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