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기해년 설날, 고향을 찾아 연휴를 보내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명절을 맞는 마음은 들뜨지만 귀성길 정체에 장시간을 차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은 무척 괴로울 수 있다. 이럴 때 차 안이 조금이나마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자동차용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유비윈에서 출시한 유비매직홀더는 1개의 컵홀더 공간을 이용하여 음료, 종이컵, 물티슈, 도시락, 햄버거, 선그라스, 동전 등 다양한 제품을 동시 거치할 수 있는 특허 받은 5단 컵홀더로, 콘솔박스 부분 공간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량용품이다.

보통 콘솔박스에 2개의 컵홀더가 위치한 일반차량 운전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컵홀더가 부족해 불편을 겪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해당 제품은 상단거치부위를 최대로 넓게 펼 경우 지름 18cm의 미니테이블로 변신해 도시락 등을 올려둘 수 있다. 상단 부위에 도시락 등을 거치하더라도 하단면 동전보관함 활용은 물론 추가로 음료를 하나 더 수납할 수 있어, 컵홀더 1개 공간을 3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셈이다. 

일반적인 차량에서 지원하는 컵받침의 지름은 7~8cm정도로, 운행 중 흔들림 없이 텀블러를 잡아주려면 텀블러 지름이 6.5~7.5cm 사이가 적합하다. 유비매직홀더와 함께 제공되는 실리콘덮개를 활용하면 4~8mm 정도로 지름을 늘릴 수 있어 다양한 차종에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용핸드폰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상단에 사선형 홈을 파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모서리 없이 라운드 처리된 디자인에 부드러운 그립감을 주는 해당 제품은 내구성과 내열성을 갖춘 ABS 재질로 제작되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