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쌀알이톡톡이 제공하는 당뇨쌀 ‘동의진미’ 당뇨 환자의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

건강을 지켜주는 쌀, ‘동의진미’가 실제 당뇨 환자의 혈당을 낮춰주는 데 도움을 주는 당뇨쌀로 주목받고 있다.

쌀알이톡톡 동의진미는 천연 인슐린이 풍부한 여주, 실크 아미노산, 강황, 수용성 식이섬유 등을 쌀에 주입,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식감이 부드럽기 때문에 현미 식이요법을 하는 분들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건강식 잡곡 개념으로 좋은 웰빙쌀이다.

동의진미는 가장 밥맛이 좋은 수분 15%를 함유, 쌀의 생산부터 도정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한 쌀이다. 이는 레놀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쌀로 벼 껍질만 벗긴 상태의 현미, 즉 씨눈이 고스란히 간직되어 각종 영양소들이 거의 손실되지 않은 상태로 섭취가 가능한 풍부한 영양을 지녔다.

특히 동의진미는 30년 이상 당뇨, 20년 이상 혈압에 문제를 안고 있던 연구진들이 다년간의 시행착오를 거쳐 개발한 쌀이다. 실제 100명에게 임상시험 결과, 일반 밥을 먹고 당뇨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개발된 동의진미를 먹고 약을 먹지 않아도 몸 상태가 개선되었다는 결과가 90% 이상을 차지했다.

관계자는”당뇨에 좋은 음식, 동의진미는 지리산 산청 메뚜기쌀을 이용하여 만들어 진다. 이는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깨끗한 무공해 쌀로 깨끗이 세척되어 취사 시 씻지 말고 바로 물만 부어주면 취사가 가능하다. 또, 씻을 경우 가볍게 물로만 한 두 번만 헹구어주면 될 만큼 깨끗하다.”라고 전했다.

당뇨 환자들은 혈당조절을 위해 식사량을 줄임으로써 항상 배가 고프고 활력이 없기 마련이다. 그러나 쌀알이톡톡 동의진미와 함께라면 특허 받은 쌀로 식사를 정상적으로 하며 당뇨환자의 혈당강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도 분류되어 식후 1시간 이후에는 커피나 인삼, 홍삼 등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세한 사항은 쌀알이톡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