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프랜차이즈 기업 스타덤PC방이 2019년을 맞아 신규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덤PC방은 ISO 품질경영시스템, ISO 환경경영시스템 획득, 메인비즈 인증, OGN 게임단 제휴, 시럽 브랜드카드 제휴 등 두드러진 성장세로 업계를 대표해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2018년을 마감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더욱 특별한 창업 프로모션을 기획됐으며, 새해 창업 프로모션은 ‘2019 황금 혜택, 돈복이 쏟아지는 신년 혜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크게 다섯 가지 혜택으로 요약된다.

첫째, 배틀 그라운드, 오버 워치 등 최신 대작 게임도 완벽하게 가동하는 최신형 그래픽카드인 ‘RTX 2070’을 신규 가맹점에 한해 10대 무상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둘째, 다양한 게임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180hz 신상 게이밍 모니터도 전좌석 무상 지원된다.

셋째, 스타덤PC방의 경쟁력 아이템 중 하나인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를 무상 제공한다.  기존 좌우 듀얼 모니터 개념을 상하로 바꾸어 차별화를 이룬 듀얼 헤드업모니터는 스타덤PC방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로 단골 손님을 확보하는 ‘효자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넷째, 스타덤PC만 또 다른 차별 아이템인 ‘UV클린데스크’도 신규 피시방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전좌석 50% 할인 제공된다. PC방책상 위에 설치되어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기만 하면 자동 살균되는 시스템인 UV클린데스크는 PC방창업 시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여겨져 왔던 위생 관리 부분을 간편하고 활용도 높게 해결했다고 평가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다섯째, 마지막으로 스타덤PC방은 피씨방창업 시 제1금융 저금리 창업자금 완벽지원 및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무이자 1년 제공 등을 지원하면서 예비창업자의 최대 과제인 창업비용을 마련하는 데도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여 지원한다. 

스타덤PC방은 그 외에도 다양한 지원책으로 2019년 신규 창업 가맹점을 적극적으로 한다는 방침이다.  

피시방창업 시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 최대 5천만원 지원, RGB LED 업그레이드 최대 10대 무상 제공, 프리미엄 7.1 헤드셋 무상 업그레이드, 최신형 LED POP 무상 시공, 샵인샵 넘버원 비바쿡 프리미엄 개설비용 100% 지원, 가맹비 및 교육비 1000만원 면제, FULL HD CCTV 음향시스템 지원 등 14가지 이상의 풍성한 혜택이 2019년 신규 예비창업자를 맞이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