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이 정화예술대학교 뷰티콘테스트 전국대회에 참가해 메이크업, 네일 부분 금상을 수상했다. 

정화뷰티콘테스트 전국대회는 양재에 위치한 AT센터에서 매년 정화예술대학교 주최로 진행되는 미용대회이다.

전국 각지에서 참여한 많은 학생들과 경쟁을 펼친 아름다운사람들 천호캠퍼스 원연주, 박하니, 이재연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부분 금상을 수상해 입학 시 입학금 면제 혜택과 10만원의 상금을 수여 받았다. 

이번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수강생 수상을 계기로 아름다운사람들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분야 전문 미용학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

아름다운사람들 천호캠퍼스 최형준 대표는 “아름다운사람들 천호캠퍼스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에 관련된 미용대회에서 매번 우수한 성적을 내는 노하우를 체계적인 방법으로 지도하고 있다”며 “임직원분들의 경력과 무한열정을 학생들이 잘 따라왔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뷰티스쿨 아름다운사람들은 20년 전통 전국 대규모 토탈 전문 미용학원으로 메이크업과 헤어, 네일아트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캠퍼스는 강동(천호), 영등포를 비롯해 일산, 의정부, 부평 등 각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외에 이천 및 평택, 대구, 순천 등 총 25개의 캠퍼스가 전국에 위치해 있다. 

더욱 자세한 특강,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은 천호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