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베이204가 전망 좋은 15층, 루프탑204를 오픈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텔베이204는 서울 동북부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전 객실이 최고급 대리석으로 마감되었으며, 트랜디한 인테리어와 객실의 전면 창으로 북한산 및 도봉산이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으로 주목받은 곳이다.
이는 특급 호텔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깔끔한 내·외관으로 고급스럽고 여유 있는 도심 속의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호텔베이204는 다양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방학동 최고 고층에 루프탑 204도 오픈했다.
이는 방학동 최고층에 위치한 만큼 멋진 야경과 특별한 분위기, 그리고 도심 속 자연을 즐기는 여유를 선사한다.

루프탑204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나눈다.  
호텔베이 204 의 모든 투숙객에게 루프탑204에서 이용할 수 있는 Wellcom Drink Coupon을 증정한다.

또한, 50%할인 Wine promotion으로 다양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으며 루프탑204 SNS인증샷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제, 스페셜한 힐링 공간이 필요하다면 루프탑이 멋진 호텔 호텔베이204 속 루프탑204로 떠나보자.
북한산의 전경과 도봉구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루프탑204 만의 시그니쳐 칵테일을 즐기는 시간이야 말로 바쁘고 지친 일상에 꿈같은 휴식과 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루프탑 204에서는 호텔 투숙객을 위한 특별한 Room Service Set도 제공하여 룸 안에서도 연인, 가족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베이20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