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소비자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겨울스키 및 가족여행시즌을 맞아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 회원권을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리미엄 호텔·리조트로 뛰어난 자연경관과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가 뛰어난 위치에 총 470개 객실로 이뤄진다. 또한, 프라이빗 몽돌 해변, 럭셔리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풀(Sky Pool), 키즈 테마시설, 요트장, 뽀로로객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다. 대기업의 안정성과 운영관리 기법도 뛰어난 한화리조트 라 평소회원권에 관심있던 고객들의 입회가 늘고 있다.

설악,제주,해운대,경주,지리산,대천,양평,평창,포천,수안보,용인,거제 등 전국 골고루 분포된 14개 체인망도 좋다. 국내외 리조트 건설을 통해 레저업계을 선도하고 있는 한화리조트가 전국 각지에 직영 콘도 체인 및 골프장을 운영하여 이용 만족도가 높다. 워터피아, 평창휘닉스스키장, 골프, 온천시설 외 아쿠아플라넷(여수, 일산, 제주, 63시티), 제이드가든 수목원(춘천), 뽀로로 테마객실 및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등 레저 라인업도 풍부하다.

한화리조트 회원권 등기제 가격은 패밀리 TYPE은 2,090만원대부터, 스위트 TYPE은 2,900만원대부터, 로얄 TYPE은 4,020만원대부터 구성된다. 이용자의 패턴에 맞게 기명·무기명, 회원제·공유제 선택에 따라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기명의 경우 가입자 및 그의 가족-지인들에게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이용하는 방식이며, 무기명의 경우 법인사가 주로 가입하는 상품으로, 누구나 이용하는 방식 즉 프리패스 회원권이라고 보면 된다.

또한, 회원제 회원권의 경우 10년 혹은 20년 이용 후 보증금 100%를 돌려받는 상품도 2,200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어 고객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시즌 여행 시 전국 14개 직영체인 객실 및 각종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회원에게 년간 제공되는 21박, 30박 회원권은 전국 14곳의 리조트객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패턴에 맞게 이용박수를 선택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기본 30박으로 일괄 분양하던 규정에서 벗어나 고객의 다양한 여행 패턴을 분석해 21, 30박 등으로 이용일수를 세분화하여 고객의 다양한 분양가격 요청사항을 반영하였다.

한화리조트회원권 신규가입 혜택으로는 객실료 추가 50%할인, 워터피아-사우나 무료, 아쿠아플라넷 및 식음 할인권, 부대시설 무료쿠폰, 골프 할인권, 평창휘닉스파크 스키장-블루케니언워터파크 상시할인 등이 제공되며, 조식뷔페 이용권, 레포츠 카드 등, 겨울성수기 특별한정 혜택도 푸짐하게 드리며, 상담에서 입회절차, 예약관리까지 본사 전문직원들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인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해 VAT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무기명회원권으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개인 및 법인 회원권 문의는 아래 한화호텔&리조트 문의하면 상담 및 우편으로 안내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주말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