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쁘띠첼 허니블러썸’ 푸딩과 아로마 향초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쁘띠첼 스윗캔들 허니블러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쁘띠첼 허니블러썸 푸딩 제품과 아로마 향초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나만의 작은 사치’로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의 성향과 최근 힐링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아로마 캔들을 즐기는 소비 심리가 맞아떨어지는 데에서 착안됐다. ‘작은 사치와 행복을 추구하는 도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간다’는 쁘띠첼의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제품인 셈이다.

한정판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아로마 캔들은 사랑스런 플로럴 계열 향과 달콤한 꿀 향이 조화를 이룬 허니블러썸 향으로, 쁘띠첼이 아로마 캔들 전문기업 ‘보토르’와 협력해 수십 번의 조향 작업 끝에 탄생시킨 첫번째 캔들 작품이다. 쁘띠첼은 이번 아로마 캔들 허니블러썸 조향 작업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향을 담은 다양한 아로마 캔들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쁘띠첼 디저트의 철학과 감성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쁘띠첼 스윗캔들 허니블러썸’은 지난 5일부터 시작된 사전 온라인 판매에서 5일만에 완판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2차 추가 물량을 제작해 CJ온마트에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700세트 추가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