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이 2017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준비 수험생들을 위한 시험대비 커리큘럼 및 최신무료인강을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인강드림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은 총 8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입문자 대상으로 한 기초용어 및 개념파악을 위한 ‘기초입문’을 시작으로 하여,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순의 강의가 진행된다.이후 유형별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문제특강’을 끝으로 공인중개사 8단계 커리큘럼 강의가 마무리된다.

주택관리사의 커리큘럼은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와 2차로 나눠져 있다.주택관리사 커리큘럼 강의 1차는 공인중개사와 동일한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문제특강’ 순으로 진행된다.이어 2차 강의는 기초입문을 제외한 6개의 강의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해당 교육업체는 단계별 커리큘럼과 시험일정에 맞춘 최신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강의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수강 횟수와 시간,범위 등에 제한 없이 반복적 수강이 가능하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과목별 학습전략 자료실을 통해 각 과목별 개념에 대한 정리와 용어 이해,심화 학습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2017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모든 수험생들이 정해진 강의 일정에 맞춰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학습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커리큘럼과 학습 컨텐츠를 기획하여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인강드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7 최신 개정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연장 진행 중이다.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