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부산1호점 공식 오픈 기념행사 진행

[공감신문] 제이씨현시스템이 제이씨현 DJI 공식 인증 딜러 스토어 부산1호점(제이씨현 스토어)을 공식 오픈한다.

이번 제이씨현 스토어는 부산 최초로 오픈되는 것이다. 부산 유일 DJI 공식 인증 딜러 스토어로, 회사는 부산 지역의 드론 대중화에 많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 스토어에서는 DJI의 다양한 드론과 최신 드론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엔지니어의 상담과 교육, 간단한 기체 정비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 스토어는 제품판매를 비롯하여 제품전시공간, 고객 체험공간, 고객 상담 공간, A/S 센터 등으로 구성되며 DJI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항공 촬영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스토어 내에는 제품에 대한 사용자들의 질문에 응대할 수 있는 전문가가 상주해 언제든지 전문적인 제품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스토어 내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비행교육 및 촬영교육이 무료로 제공되며, 제이씨현 판매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항공 촬영 세미나, 드론 교육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픈기념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방문자는 DJI 팬텀4, 인스파이어 1, 오즈모, 오즈모 모바일을 1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신 기종인 팬텀4 프로, 인스파이어 2 구매 혹은 예약시 10만원 상당의 DJI 10주년 기념 사진집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 매빅프로(콤보 제품 제외)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오픈식 양일간 드론 현장 구매자 전원 (악세서리류 제외)에게 DJI의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