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더순수렛츠미, 과채주스 '야채발란스' 선봬
상태바
건강보조식품 더순수렛츠미, 과채주스 '야채발란스' 선봬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1.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과채주스 ‘야채발란스’ 레시피 30팩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채발란스 제품은 1팩당 100ml의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국내산 양배추즙 및 브로콜리즙, 사과즙 재료와 당근, 토마토가 풍부하게 담겼다.

다양한 자연 원료의 조합으로 식이섬유와 칼륨은 물론 비타민A/B/C 비타민U 등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제품의 특징이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인 ‘라이신’과 칼슘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부터 청소년기, 성인, 노년기까지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은 위생 관리 불편과 변질 우려를 줄일 수 있도록 ‘스탠딩 알루미늄 4중 포장지’로 완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처음 그대로의 건강즙 맛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업체 측은 제품 제조 과정에서 청정 원료를 효과적으로 선별하기 위해 1차 원재료 농산물 재배 농가를 선정한 뒤 대형 농장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1차, 2차에 걸친 세척 과정과 이물질 검사, 신속한 가공처리, 저온 숙성 착즙 과정은 더순수렛츠미의 차별화 시스템으로 꼽힌다.  
 
이러한 연구진의 노력에 힘입어, 야채발란스에는 콜레스테롤이나 트랜스지방, 포화지방이 포함되지 않아 식이요법 목적의 다이어트식품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업체 측 관계자는 “위에좋은음식으로 알려진 양배추즙효능과 적황색 채소의 영양 성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최적으로 조합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네이버 검색창에 더순수렛츠미를 검색하면 성분과 건강에 끼치는 영향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건강주스 외에 도라지배즙, 호박즙효능을 골고루 담은 건강즙 16종 선물세트도 구성했으니 설 명절 선물 선택 시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순수렛츠미는 한방차(율무팥차)와 카카오닙스차, 슈퍼푸드차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아침대용 디톡스다이어트 건강차 라인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디톡 콜라겐 율무팥차’는 자연 곡물의 복합 원료를 담았으며, 육류 추출 콜라겐이 아닌 어류에서 추출한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주의식품 주식회사 더순수의 스토어팜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