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경기도 광주 타운하우스 ‘큐비코’,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수직형 구조와 대단지프리미엄으로 인기

최근엔 집을 단순히 주거의 목적이 아니라 취미생활, 모임의 장소 등 다목적으로 활용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워라밸의 중요성이 커지며 여가시간을 다양한 활동으로 채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5개 층에 방4개와 멀티룸, 마당까지 갖추고 있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직형 구조가 눈길을 끄는 경기도 광주시 타운하우스 ‘큐비코’가 인기다.

‘큐비코’는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 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으로 5개 층의 수직구조 덕분에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작업실, 게스트룸, 휴식의 공간 등 다양하게 목적을 나눠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신현리 타운하우스 ‘큐비코’는 남향에 위치해 채광이 풍부하며 동간거리가 충분히 확보되어있다. 또 16개동 54세대로 단지 내 3층 상가가 있어 편리하고, 지정주차 구역으로 주차걱정이 없다.

한편, ‘큐비코’는 분당과 판교가 20분 거리 내에 있으며 분당재생병원, 분당서울대학병원, AK프라자, 롯데백화점 등 분당 및 판교생활권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분당타운하우스이다.

e편한세상아파트와 전원마을 등과 함께 대단지 프리미엄을 가질 수 있어 보안과 생활 편의성이 뛰어난 ‘큐비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