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며 새 차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옵션을 갖춘 중고차 구입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중고차의 경우 특히 중고차 매물에 대한 상태 파악과 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의 경우 업체와의 정보 불균형으로 인해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를 만나는 경우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있어 무엇보다 믿을만한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특히 중고차의 경우 중고차할부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자동차전액할부의 경우 자동차할부금을 다양한 자동차할부조건을 통해 중고자동차할부를 받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의 경우나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 일반적인 할부조회를 통해 자동차할부금융을 받을 수 없는 고객의 경우 자동차할부를 받기 위해선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중고차판매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AJ카몰’(에이제이카몰)은 자체할부사를 운영하여 차량전액할부를 진행하는 업체로 개인회생차량할부, 신용불량자 자동차할부, 군미필 중고차할부구매를 희망할 경우 중고자동차할부 시 낮은 중고차할부이율을 통해 부담 없는 중고차할부이자를 제공하고 중고차할부여유자금까지 중고차할부대출이 가능하다.

또,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할부 등 다양한 할부차량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중고차할부신용등급 조회, 자동차할부이자율, 중고차할부한도 등 중고차할부조회에 대한 문의는 ‘AJ카몰’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내차견적, 내자동차팔기, 수입차매입 등이 가능한 중고차직거래사이트 ‘AJ카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