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엔 교통 편리성과 생활 편의시설의 집중으로 일부 몇몇 도시에 인구가 편중되었다면 최근엔 그 기능이 골고루 분산되어 어디서든 비슷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최근엔 경기도 광주가 저렴한 시세와 편리한 교통, 훌륭한 교육환경 등을 갖추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양벌리에 위치한 ‘트리플하우스’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이다.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을 전문적으로 해온 업체로 고객에게 최적의 조건을 갖춘 살고 싶은 집을 소개하고 있다.

양벌리 빌라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는 ‘트리플하우스’는 전체 지형이 평지로 이루어져 있어 생활기반시설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 지역이다.

또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여 교육환경이 잘 갖춰져 있고, 대형마트, 청석공원, 시외버스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

한편, ‘트리플하우스’는 광주역까지 자차로 5분, 분당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고 도로교통과 대중교통이 잘 갖추어져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운 자재로 잘 갖춰져 있고, 주차공간이 넓게 확보되어 있어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앴고, 대지지분이 30평 이상으로 동간거리가 넓다.

‘트리플하우스’에 대한 더 자세한 분양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