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더사뿐 신촌점>

최근 들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적은 시간 투자만으로도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끼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마사지숍의 인기와 관심은 나날이 급부상 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특별히 이미 신촌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더사뿐'은 복합 힐링에 기반을 두고 기본적인 전신마사지와 발 마사지 뿐만 아니라, 전신마사지가 부담스러워 간편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안마 의자케어를 병행하여 편안하고 차별화 된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요즘 같이 추워진 겨울 날씨에  몸을 녹여 줄 좋은 차와 함께 피로한 근육을 풀어주는 아로마테라피, 아로마 향균 공기청정기로 상쾌함을 배가 시키며 혹여나 생길 수 있는 대기시간을 위해 보드게임 이용으로 무료함 없이 신나고 즐겁게 기다릴 수 있다고 한다.
 
더사뿐의 업체 관계자는 "현재 이미 신촌과 범계점에 있는 카페테리아형 복합힐링마사지샵 '더사뿐'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곧 김포 구래점을 오픈 할 예정이며, 일반 1인고객 뿐 만 아니라 친구, 연인, 가족들도 함께 부담 없고 편안한 힐링 데이트 장소로 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진정한 휴식처임에 손색이 없도록 작은 것에서부터 끝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더사뿐의 예약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추가 ‘더사뿐’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