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우코리아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 에서 ‘아웃도어 부문 대상’ 을 수상했다. 

1996년에 설립된 ㈜준우코리아는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침낭을 OEM 방식으로 제조하여 납품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브랜드 준우아웃도어를 론칭, 큰 성장세를 보였다. 그 결과 준우아웃도어의 기술력과 제품력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준우코리아의 침낭은 원단 내구력을 높여 마모에 따른 우모 손실을 방지하며 가장 작은 봉제바늘을 사용해 공기가 빠지거나 원단이 손상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전문가용·동계용·하계용·삼계절용 등으로 구분해 고객의 다양한 구매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을 직접 제작해 중간 유통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고품질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갖고 있다. 

특히 ㈜준우코리아는 평생 A/S를 제공,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준우코리아는 고객편의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유통과정을 단축시켜 가격 경쟁력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직접 제작해 판매하므로 퀄리티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할 수 있는 이점을 갖고 있다. 

준우아웃도어의 에베레스트 침낭은 국제산악연맹(UIAA) 표준규격인 80:20 거위털 비율을 93:7로 높여 최고의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준우 DC 원적외선 조끼·자켓은 광파에너지 보온 방식으로 유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으며 원적외선 방사를 통해 인체 면역력을 향상시켜줘 제품력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 유지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전문 산악인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는 ‘준우아웃도어’ 의 침낭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견주어도 제품의 품질에서 전혀 손색이 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준우코리아의 이준 대표는 “소비자들의 질적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앞으로도 아웃도어제품들은 꾸준히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며 “이에 발맞춰 준우코리아는 끊임없이 기술 개발에 주력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