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을 구매해 1등에 당첨된 남성이 로또번호 분석 서비스 업체 로또나눔을 통해 실제 당첨 후기를 남겨 화제가 되었다.
제 767회 로또 추첨에서 수동 번호로 구매해 당첨된 40대 남성 이무송(가명)씨는 자신을 작은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불경기가 심해져서 사업을 정리하고 고향에 내려갈까 생각하던 중에 1등에 당첨되어 매우 놀랐다고 한다.

1등에 당첨된 이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로또 당첨용지와 거래내역, 인증사진 등이 찍혀있다. 767회차 로또 당첨번호는 5, 15, 20, 31, 34, 42 이며 총 15명의 당첨자가 각 11억6376만원씩 수령했다.

이씨는 당첨된 후 세금을 많이 냈지만 당첨 금액이 크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한다고 말하며 기뻐했다. 그는 “이렇게 운 좋게 1등에 당첨된 사람은 저밖에 없을 것” 이라며 “엄청난 행운의 주인공이 된 것으로 만족한다” 고 말했다.

이어 이씨는 “로또에 당첨되기 전에는 사업도 잘 풀리지 않고 매출도 반토막이 나면서 하루하루 참담한 심정이었다” 며 “경쟁업체들도 하나 둘 폐업하는 것을 보고 나도 폐업을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다” 고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하지만 “이제는 금전적인 걱정을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된다” 며 “금전적 여유가 생겼으니 사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고 전했다.

이 씨는 로또 1등 당첨 비결에 대해 전문적인 분석을 통한 수동 번호 구입이라고 밝혔다. 자동으로만 로또를 구입했던 이 씨는 당첨이 잘 되지 않자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수동 로또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 ‘로또나눔’ 사이트를 찾았다. 그곳에서 분석 번호를 신청했고 약 7개월 후에 1등에 당첨된 것이다.

767회 로또에 당첨된 이 씨는 “국내 인증서를 획득한 로또나눔의 번호 분석 시스템을 이용하면 자동보다 당첨 확률이 대폭 올라가는 것 같다” 라며 “1등에 당첨되긴 했지만 앞으로도 분석 번호를 통해 로또를 즐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