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서 진행 예정

‘2019년 아미코젠퍼시픽 창립 3주년 그랜드컨벤션’ 기념행사 포스터 / 아미코젠퍼시픽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아미코젠퍼시픽(대표이사 김영수·황영수)이 창립 3주년 기념행사를 갖는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아미코젠퍼시픽은 오는 7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2019년 아미코젠퍼시픽 창립 3주년 그랜드컨벤션’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용철 아미코젠 회장, 김영수·황영수 아미코젠퍼시픽 대표이사 등 회사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기념행사는 ▲감동스피치 ▲AP 관련 강의 ▲스페셜 직급 인정식 ▲축하공연(가수 케이윌·소유) ▲행운의 경품추천 순으로 진행된다.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덕분에 사옥 이전, 해외 진출 등 결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며 “이번에 마련한 창립 3주년 기념행사가 그동안 애써주신 사업자들의 노력에 대한 보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젠은 유전자 진화 기술을 인정받아 2013년 코스닥 상장에 성공한 국내 제약용 특수효소 제조기업이다.

아미코젠의 자회사인 아미코젠퍼시픽은 신 회장이 제조사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만든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로 설립 3년 만에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