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급 쌀쌀해지면서 추운 겨울의 문턱으로 접어들고 있다. 청춘싸롱에서는 겨울을 맞이하여 일곱가지의 따끈한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청춘싸롱 신메뉴는 콥샐러드, 쿠시카츠, 커리치킨스튜, 치즈오꼬노미야끼 등이 있다.

콥샐러드와 쿠시카츠는 특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쿠시카츠는 여섯가지의 다양한 일본 수제 꼬치 요리로 부담 없는 가격에 맥주 한잔과 간단히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요리이다.

콥샐러드는 싱싱하고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어우러진 샐러드로 특히나 상큼하고 톡톡터지는 소스의 맛이 일품이다. 특히나 20대 초반의 젊은 여성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춘싸롱 본사 메뉴 개발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부담 없는 가격 7~8천원대로 맛은 기본 가격대비 기물부터 플레이팅까지 신경 많이 썼다”며 ”제품의 질을 높임에 앞서 요리의 품격을 올리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고 말했다.

한편 ‘요리가 맛있는 작은 요리주점’ 이라는 컨셉의 청춘싸롱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성업중인 주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청춘싸롱은 간결하고 정적인 컨셉의 TYPE II 청춘싸롱(가제)을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목포 남악에 신규오픈 매장이 생기는 등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