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제공=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26일째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 | 제작: 덱스터픽쳐스 | 공동제작: 퍼펙트스톰필름, CJ엔터테인먼트 | 각본/감독: 이해준, 김병서]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26일째인 1월 13일(월) 오전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특히 <백두산>은 <닥터 두리틀>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등 쟁쟁한 할리우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N차 관람과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기록, 한국 영화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스펙터클한 볼거리,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그리고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백두산>은 개봉 후에도 지치지 않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영화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지루할 틈도 없었어요. 배우들 연기가 너무 좋아요”(CGV_띠****), “최근 본 영화 중에서 제일 재밌었어요 최고입니다!!”(CGV_lp**corn), “이병헌, 하정우 배우의 연기가 너무 잘 맞아서 몰입하여 봤습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준 영화”(CGV_오****), “현실감 있는 배우들의 연기와 영상미도 함께 갖춘 영화 같아요. 정말 잘 봤어요”(CGV_라****), “이병헌, 하정우 두 명의 연기가 정말로 돋보이고 감동적이었습니다”(CGV_soul****),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는 문제라 경각심과 함께 깊이 생각해볼 이야기였습니다”(CGV_yu**ya73) 등 다채로운 호평을 이어갔다. 이처럼 800만 관객을 돌파한 <백두산>은 흔들림 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