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이나 주차갈등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자연과 함께 하며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점이 젊은 세대에서도 인기를 끌며 전원주택이 주거환경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렇다 보니 나만의 혹은 가족의 취향을 고려한 외관 디자인은 물론이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공간을 구성 설계하여 새롭게 집을 지으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 가운데 전원주택 시공 업체 예홈건설은 건축주가 직접 참여하는 집 짓기 시스템 “공정주택”을 특허출원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설계부터 완공까지 진행되는 건축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다.

예홈건설의 관계자는 “공정주택은 공정무역에서 착안한 착한 집짓기 방식으로 주택을 전체적으로 관장하는 코디 제도를 도입한 새로운 집짓기 프로그램이다. 공정주택 필수사항 외의 과정에서 건축주가 직접 도급 선정을 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이는 중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의 부담은 낮추고 각 공정마다 전문인력이 투입되는 시공으로 탄탄한 집을 지을 수 있게 된다.”며 “추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도 확실한 A/S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예홈건설은 사단법인 한국목조건축협회의 정회원으로 바른 설계부터 고품질의 자재 사용 및 공정한 시공으로 전원주택을 건축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공정주택 시공 시 예홈 코디가 각 공정별 계약부터 공사가 마감되기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것은 물론이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사진행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의 높은 신임을 얻고 있다

예홈건설의 전원주택 건축 비용 견적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온라인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